엠젱의 일상.

나얼 바람기억 [뮤비/가사] 본문

일상.

나얼 바람기억 [뮤비/가사]

MJ._.L 2017. 3. 26. 20:49


나얼 바람기억



바람 불어와 내 맘 흔들면

지나간 세월에 

두 눈을 감아본다


나를 스치는 고요한 떨림

그 작은 소리에

난 귀를 기울여 본다


내 안에 숨쉬는

커버린 삶의 조각들이

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

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내 안에 있는 

모자란 삶의 기억들이

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

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김범수 노래 포스팅을 하다가 김나박이를 잠깐 얘기 했었죠. 그래서 생각난 나얼의 바람기억을 포스팅 하려 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고 어찌보면 조금씩 다른 장르의 보컬들을 누가 제일이니 비교하는건 옳지 않다 생각이 들지만 제기준 역시 나얼이 최고입니다.

그리고 나얼 하면 떠오르는 노래가 벌써일년, 점점, 정말 사랑했을까 였는데 요건 다 브라운아이즈와 브라운아이드 소울 그룹으로 부른 노래고 요즘엔 나얼 하면 바람기억이 바로 떠오르더라고요.

모두들 위에 올려놓은 나얼의 바람기억 뮤비는 보셨나요?









나얼 바람기억 뮤비에 등장하는 아빠와 딸 입니다. 전반적인 큰스토리와 노래 가사를 같이 생각한다면 바람기억 그리고 가사의 주인공은 여자주인공 (딸)이라고 생각이 되네요.4








딸이 아빠와 행복했던 시절과 갑작스런 폭격?에 아빠품에 안겨 도망다니는.. 그리고 결국....









나얼 바람기억 뮤비속 아버지는 딸을 지키다 죽습니다. 딸은 그 후 자라서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도 하고 마지막에 아버지와 찍은 사진을 보며 뭐 그런 스토리?

그래서 사실 나얼의 바람기억은 그냥 노래만 듣는다면 사랑하는 연인사이에 이별이 오고 그걸 그리워 하는 어느 한쪽이 부르는 노래 같은데 뮤비를 보면 아버지와 딸의 사랑 그리고 딸이 아버지를 그리워 하는 그런 가사의 내용이라 생각이 드는 노래랄까...

사람마다 느끼는 느낌이 다를 거라 생각합니다. 전 농구선수이자 현 방송인인 서장훈씨도 나얼의 바람기억이 가장 좋은 노래라 하였었는데 그 역시 대상을 사랑하는 여인이나 가족이 아닌 그동안 자기가 해왔던 농구를 대상으로 노래를 듣고 한다죠.


딱 이거다 하고 싶은 가사가 뭘까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나얼의 바람기억은 시적인 가사에 나얼의 목소리가 어울어져서 그냥 다 좋다고 표현 할 수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제 마음속 최고의 가수 지요.

그림에도 소질이 있으시고 예술쪽으로는 완전 타고난거 같은데 언제 또 솔로 앨범을 내어줄지 기대 하며 나얼의 바람기억 한번 더 듣고들 가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