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젱의 일상.

CU 편의점 딸기잼 식빵 먹은 후기!! 본문

일상.

CU 편의점 딸기잼 식빵 먹은 후기!!

MJ._.L 2017. 3. 28. 14:38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이폰 포스팅으로 찾아왔답니당.
물론 사진옮기기가 귀찮아서......노트북이 너무 느리기도 하고 해서 티스토리 어플로 포스팅을 ! 어제 한번 했었는데 오타는 조금 있지만 나름 쓰기 편하더라고요!


오늘은 어제 cu편의점에서 먹은 짝꿍도그 옆에 있던 딸기잼 식빵(원래 이름은 딸기잼이 들어있는 식빵 입니다.)








cu편의점에서 건져온 딸기잼 식빵은 요렇게 생긴 아이입니다! 흠....요건 근데 다른 편의점에도 팔 수도 있을듯 싶은... 제가 딸기잼을 엄청 좋아해서 저 사진 보이시나요? 빵안에서 흐르는 딸기잼! 그래서 샀습니다!








딸기잼 식빵의 영양정보 입니다.! 물론 저는 신경 안쓰고 먹지만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 상의 이유로 신경써서 드셔야 하는분이 계실수도 있을거 같아 찍어 올렸습니다!








딸기잼 식빵 개봉박두!!!!! 잉? 그런데 제가 알고 있는 식빵의 모양이 아니었습니다..... 동그랗게 생긴게 꼭 머핀 비슷하게 생겼는데 제가 빵알못이라 그런건가요..








먹기 전에 딸기잼이 얼마나 들었는지 보기위해 딸기잼 식빵을 갈라 보았습니다!!!
잉..생각보다 딸기잼의 양이 흠.. 애매하게 있습니다. 뭐든 듬뿍있는게 좋은 저한테는 적은 양이지만 그렇다고 완전 적어 보이진 않고 정말 애매하게 들어있더군요.
아! 포장 봉투 사진에 있는 양보다는 확실히 적습니다!








딸기잼 식빵의 반쪽을 후딱 먹고 나서 보니 아무래도 딸기잼이 중간에 뭉쳐있어서 겉부분은 빵만 먹어야 한다 해야 하나 그래서 나머 반쪽은 사진처럼 딸기잼 식빵의 겉부분을 뜯어서 가운데 딸기잼을 찍어 먹었습니다! 요래 겉부분을 돌려 뜯어서 찍어먹고 딸기잼이 있는 가운데를 먹으니 골고루 딸기잼 맛을 느낄수가 있더라고요.









오늘 먹은 cu편의점에서 산 딸기잼이 들어있는 식빵 의 후기입니다!!
일단 사진에 표시한 저문구!!!! 상기 이미지는 연출된이미지입니다! 앞으로는 이 문구를 새겨 듣도록 하겠습니다.
딸기잼 양이 양심없을 정도로 적은 양은 아니었으나 저처럼 앞에 사진만 보고 사진다면 실망하실 양입니다.
그리고 맛에 대해 저는 딸기잼에 딸기가 씹히는 느낌을 좋아하고 그런게 맛있는 딸기잼이라 생각하는데 요거는 건더기? 가 부족한 느낌이라 씹히는 느낌이 없는 딸기잼이라 별로 더라고요. 그래도 딸기잼 맛을 납니다.
그래서 저는 아마 더 사먹을 일은 없을거 같고 역시 빵은 빵집에 가서 사먹어야 하나? 라는 생각과 이미지 옆에 문구도 잘 보자 하는 교훈을 준 딸기잼 식빵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