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젱의 일상.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듣기] 본문

일상.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듣기]

MJ._.L 2017. 3. 17. 23:06

오늘 들려드릴 노래는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입니다.!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작사 김이나 작곡 박근태 편곡 박근태 , 옥정용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되고

오~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렇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오늘은 너무나도 유명한 노래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들어 봤는데요. 진짜 너무 유명한 노래라 모르는 사람이 없을 거라 생각되는 노래 입니다. 거기다 이선희님의 음색과 노래는 역시...거기다 가사나 너무나 좋은 노래죠. 알고 봤더니 작사가 김이나.... 현재 우리나라 최고의 작사가라 부를 수 있는 그녀가 쓴 가사 였습니다. 최근에는 시즌2로 진행중인 언니들의 슬램덩크에도 나오셨었죠.









이선희의 노래인 만큼 사진 몇장 가져와 봤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는 모습으로 우리에게 변함 없는 목소리로 감동을 주는 가수 중 한분이시지요. 딱히 보컬트레이닝 같은 걸 받지 않으셨다 하던데 정말 타고난 가수 인거 같습니다. 듣는 사람을 감동 시키는 목소리










제가 올려드린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뮤직 비디오를 보셨다면 봤을 장면 입니다. 아직 안보고 글을 읽고 계신분들도 한번씩 보세요. 뭔가 뭉클하고 아름다운 그런 장면 들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이노래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의 하이라이트라 하면 후렴부분의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중에 그대를 만나


이부분인데요 전 정말 가사도 그렇고 이선희의 그 음색과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이노래 자체가 듣는 사람의 기분에 따라 한없이 사랑스러운 노래일수도 있고 또 어떨땐 슬픈 감정을 느끼게 하는 곡이라 제가 정말 좋아 하는 노래중에 하나입니다.









최근에 인기리에 방영되고 종영된 도깨비에도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가 나왔었죠. 어찌보면 진짜 드라마 스토리랑 딱 어울리는 곡이랄까...


이노래를 찾아보면서 유튜브를 보니 외국인들이 뮤비를 보면서 반응하는 동영상도 있더군요. 시간이 된다면 한번씩 찾아 보시면 좋은거 같아요.


그럼 모두들 오늘 하루 고생 하셨습니다 !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듣고 좋은 꿈 꾸길 바랄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