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젱의 일상.

CU 편의점 짝꿍도그 사먹은 후기! 본문

일상.

CU 편의점 짝꿍도그 사먹은 후기!

MJ._.L 2017. 3. 27. 19:52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핸드폰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핸드폰으로 사진찍고 옮기기가 귀찮.....)

동네 CU편의점에 갔다가 새로운 메뉴 짝꿍도그가 있길래 사왔습니다.! 처음보는건 한번씩 먹어보는 성격이라..








일단 비주얼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큰문제가 생긴게 핸드폰으로 사진을 올렸더니 요렇게 됬는데 다 쓰면 사진이 커 보이겠죠?ㅠ


사진이 코딱지 만하게...ㅠ





그럼 다시 CU편의점에서 사먹은 짝꿍도그로 돌아와서!








짝꿍도그 가격은 2500원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열량 등 영양성분은 저렇다 합니다.(맛있게 먹으면 살 안찐다는걸 믿는 사람인지라 패쓰!) 그리고 보면 치즈핫도그, 일반핫도그 요렇게 두개로 구성되어있네요.






​​​​



옆에는 짝꿍도그의 또다른 정보들이 있지만 역시나 중요한건 조리시간! 그리고 조리 시 주의 사항이 써있는데요. 모든 편의점 도시락류가 그렇듯 뚜껑은 제거 하고 돌려주셔야 합니다.! 몸에 안좋은 성분이 나올수도 있고 돌리고나면 쭈글쭈글해진 뚜껑이 식감을 안좋게 만든답니다!

조리시간은 매장용 1000w 로 1분
가정용 700w 로 1분 30초 입니다. 가정에서 쓰시는게 1000w짜리라면 1분만 돌리시면 되겠죠.






​​



짝꿍도그의 뚜껑을 개봉한 모습입니다.! 케첩도 함께 빼주었습니다. 보아하니 설탕 발라진 일반핫도그랑 아래가 치즈핫도그겠군요. 그럼 전자레인지를 돌리러 갑니다!!!









짝꿍도그를 세팅 후 저희 집 전자레인지가 700w짜리라 1분 30초를 세팅 해 주었습니다!








짝꿍도그가 전자레인지 안에서 돌아가는걸 아이폰 라이브 포토로 찍고 GIF로 변환해서 올렸는데 사진이 움직일지 모르겠네요 ㅠ(움직여라!!!)








드디어 짝꿍도그를 다돌렸습니다!!!! 아까 못찍었는데 설탄이 아래에 많이 뭉쳐있어서 이걸 어떻게 찍어먹나 걱정했던게 전자레인지 조리 후 저리 녹아서 설탕 물이 되었습니다. 넘나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설탕물 듬뿍 찍고 뚜기뚜기 오뚜기 케첩을 뿌려 짝꿍도그의 일반핫도그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흠............ㅋㅋㅋㅋㅋㅋ먼저 짝꿍도그 일반 핫도그를 먹은 소감은 조금 후회 스럽다랄까......그냥 큰 핫도그를 사먹을껄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소세지가 흠 맛 큰것도 아니고 제가 아는 편의점 핫도그에 있는 소세지가 아니어서 그런지 좀 별로 였습니다 ㅠㅠㅠ 그래도 먹을건 남기지 않고 다음 치즈 핫도그로!









역시 이번에도 짝꿍도그에 케첩첩을 뿌려 한입!!!









하아.........짝꿍도그의 일반 핫도그가 그냥 그런 핫도그였다면 치즈핫도그 넌 TOP야 랄까.......치즈 덕후인 저로썬 너무 맛있고 돌리고 사진찍으면서 바로바로 먹어서 인지 저 늘어진 치즈 보이시나요? 치즈핫도그는 진짜 맛있습니다!!!!! 하.지.만. BUT!!








왠걸 짝꿍도그 치즈핫도그의 맛을 찬양하며 반쯤먹으니 소세지가......치즈는 없고...............불량인건가 하고 찾아봤으나 원래 반은 치즈고 반은 소세지인듯 하더군요........저에게 실망감을 안겨준 일반 핫도그에 있는 그 소세지가...!!!!!!!!!ㅠㅠ








그래도 먹을건 남기지 않은 돼지이기에 CU편의점에서 사온 짝꿍도그는 다 먹었습니다!

이제 음식 포스팅인 만큼 그리고 제목이 '​CU 편의점 짝꿍도그 사먹은 후기!' 인만큼 후기 들어가겠습니다!

일단 왠만한건 맛있게 잘먹늠 저로선 맛있었습니다
허나, 포스팅 중간에 있듯이 짝꿍도그에서 일반 핫도그는 그냥 그냥 원래 편의점에서 파는 핫도그들이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치즈핫도그는 맛있었으나 치즈가 반만 들어있다는 함정...... 크기가 크지 않아 한입에서 두입이면 치즈가 없습니다...ㅠ
이름이 짝꿍도그인데 서로 맛난 치즈 핫도그 먹겠다고 싸울판 그리고 치즈핫도그에 치즈가 반만 있어서 나눠먹기도 애매한점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짝꿍도그라는 이름을 가졌으나 혼자 먹기에 더 좋다 랄까.!
치즈핫도그의 치즈를 늘려달라!!!!! 외치고 싶습니다.
치즈 핫도그가 생각 나면 다시 사먹을 법도 합니다.
그리고 핫도그라는게 맛이 없을 수 없는 음식이라 호기심에 한번쯤 먹어볼만 합니다! 허나, 일반핫도그는 더 맛있는 아이들이 있기에.....ㅠ
그럼 짝꿍도그 치즈핫도그에 치즈가 더 늘어나길 기원하면서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