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젱의 일상.

김범수 그댄 행복에 살텐데 (슈가맨) 본문

일상.

김범수 그댄 행복에 살텐데 (슈가맨)

MJ._.L 2017. 3. 25. 23:57



김범수 그댄 행복에 살텐데


원곡 리즈


혼자인 시간이 싫어 

시계를 되돌려 봤죠 

앞으로 앞으로 그대를 만나게 

그러다 또 하루만 갔죠

다시 돌아와 줄 거라고 

나보다 아파 할 거라고 

내맘이 내맘을 눈물이 눈물을 

다독이며 보내온거죠

넌 나를 버렸다는 미안함도 잊고 

그댄 행복에 살텐데 

왜 또 생각하니 왜 또 전화기를 보니 

왜 그 사진은 다시 꺼냈니 

왜 또 멍해졌니 닮은 뒷모습을 봤니 

왜 나를 버린 사람 잊지 못한거니

그대 스쳐갔던 흔적이 

그대 할퀴고 간 상처가

너무나 많아서 자꾸만 아파서 

눈물도 알아서 흐르죠

넌 나를 버렸다는 미안함도 잊고 

그댄 행복에 살텐데

왜 또 생각하니 왜 또 전화기를 보니 

왜 그 사진은 다시 꺼냈니 

왜 또 멍해졌니 닮은 뒷모습을 봤니 

왜 나를 버린 사람 잊지 못한거니 

사랑같은건 영원같은건 내겐 없잖아 우-

왜 또 생각하니 왜 또 전화기를 보니 

왜 그 사진은 다시 꺼냈니

왜 또 멍해졌니 닮은 뒷모습을 봤니 

왜 나를 버린 사람 잊지 못한거니










안녕하세요! 혹시 슈가맨이라는 방송을 기억하시나요? 저도 나이를 어느정도 먹어서인지 2015년 부터 2016년까지 약 1년간 하던 슈가맨을 보면서 학창시절을 많이 떠올렸는데요. 제 나이 또래에게는 정말 추억을 회상하기 좋은 프로였죠. 진짜 오랜만에 듣는 노래들 그리고 자주 들었던 노래들 그러나 사는데 지치고 바빠 잊고 지냈던 노래들 그 노래들은 부른 가수들도 직접 나와 노래도 불러주고 그간의 근황도 알려주면서 현 활동 하는 가수들이 리메이크 하여 경연하는 방식이었는데요. 오랜만에 듣는 시청자들에게는 추억을 그리고 이노래를 처음듣는 아직은 어린 세대에게는 옛날에 이런노래도 있었구나, 오래된 노래에도 이런 좋은노래가 있었구나 하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프로그램이었죠. 아쉽게도 종영되었는데 시즌2 얘기가 잠깐 있었는데 얼른 나왔으면 하네요.


그럼 오늘은 그중에 제가 제일 감명깊게 들었던 그리고 학창시절에 슬픈 사랑을 했던? 추억을 되살려준 노래 바로 리즈의 그댄 행복에 살텐데 를 골랐습니다. 노래는 김범수가 리메이크 해서 불러주었는데요.










이분이 바로 그유명한 노래인 짝사랑 그리고 이별한 연인들의 눈가를 적셔주었던 그댄 행복에 살텐데 를 부른 리즈 입니다. 아래사진은 당시 앨범 사진이고요. 저도 한창 감성적이고 이별을 겪고 그랬을때 듣고 종종 울었던 노래인데요... 지금은 감정이 메말랐는지....... 눈물이 흐르지 않는다는 것이 더 슬프더군요.

그리고 슈가맨에서 김범수가 그댄 행복에 살텐데를 정말 잘 불러주었는데 아쉽게 대결에서는 졌었죠.

김범수가 그댄 행복에 살텐데 를 부르는것을 보고 원곡자인 리즈가 이제 자기 노래는 사람들이 안찾아 듣겠다고 했다는.... 아마 위에 동영상을 보고 내려오신 분들을 아실겁니다.

슈가맨을 보다보면 역시 그래도 원곡이 좋구나 하는 노래들이 많았는데 이노래는 리즈에게는 미안하지만 김범수 버전의 그댄 행복에 살텐데가 조금 더 좋더군요.









현 김나박이(사람들이 보통 말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 요즘엔 하현우도 있고 한데..)에서 김을 맡고 있는 우리의 김범수! 노래만 잘 부르는게 아니라 몸도 좋고 예능에 나와서 말도 재밌게 잘하죠. 완전 매력적인.....

슈가맨에서 김범수가 그댄 행복에 살텐데 를 부른 장면들을 캡쳐해 봤습니다.

오늘 갑자기 센치한 기분에 요렇게 슬픈노래를 포스팅 하게 되었네요. 다들 김범수의 그댄 행복에 살텐데 듣고 추억 회상하고 가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