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젱의 일상.

CU 편의점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 사먹은 후기! 본문

일상.

CU 편의점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 사먹은 후기!

MJ._.L 2017. 4. 4. 23:37

오늘도 다이어트 생각이 없는 저는 집에 오는 길에 CU를 들렀습니다.! 쭉 보던중 처음 보는 메뉴인!!!! 백종원의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가 있어서 사왔지용





이게 바로 CU편의점에서 파는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 입니다! 검색해보니 요거 말고 다른 맛으로 하나 더 있는거 같은데 보만간 가서 그것도 먹어봐야겠습니다.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 가격과 칼로리 정보입니다! 가격은 3200원이고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로 1000w 1분20초 / 700w로 1분 40초입니다!
​​뚜껑 제거는 필수고요!!!!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의 영양정보입니다!
뭐...그렇다 합니다.








제가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를 구매하게된 이유 입니다. 저 치즈!!!!!!!!! 치즈 덕후인 저에겐 눈에 딱 들어온!!!!! 이건 맛이 없을 수 없겠구나 해서 사왔지요.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 답게 당연히 간장불고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한창 유행?인 혼술 혼밥을 겨냥한 멘트와 구성!!!!!!! 혼술에 딱! 이라고 써있습니다!








뚜껑제거 후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를 전자레인지를 돌리기 전에 한번 더 찍어봤습니다! 김밥 갯수가 여섯개인거 보니 혼술 소주 한병에 적당한 느낌? 물론 전 술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 술은 같이 안먹었습니다.








제일 즐거운 시간이지요. 전자레인지에서 맛있게 돌아가고 있는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








전자레인지 조리를 끝낸 후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의 모습입니다! 크.....저 치즈! 저번에 먹은 치즈 핫도그처럼 치즈가 늘어난 모습도 사진 찍어 봤습니다!








요래요래 이름이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 인거 처럼 김밥에 간장불고기를 올려 먹으면 됩니다.

사먹은 후기가 들어갑니다!
별점 같은걸 하고 싶은데 흠.....아직 조금 더 먹거리 후기를 써보면서 별점을 메기기로 하고 그냥 장황하게 글로 쭉 쓰겠습니다.!

제가 먹어본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는 일단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혼술(소주1병정도) 하기에 적당한 량? 한잔에 김밥 하나씩만 먹는다는 가정하에...
김밥은 일단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맛있고 밥이 빨간 양념이 되어있는데 사실 무슨 맛인지 모르겠습니다. 매운것도 아니고 그냥 김밥만 먹으면 좀 밍밍한 맛입니다.
간장불고기는 고추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일단 고추향이 나는 정도 이고 맵진 않았습니다.(저는 불닭볶음면은 매콤하니 맛있게 잘먹고 / 핵불닭은 한번 먹어보고 두번 사먹기엔 겁이나서 안먹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보통 편의점 도시락에 고기반찬들은 솔직히 고기반 야채반? 이런 느낌인데 요거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는 거의 고기만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 커다란 거추 말고는 야채를 보지 못한거 같네용.

이름이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 답게 고기에 싸먹고 국물?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김밥만 먹기엔 밍밍한... 한가지 종류가 더 있는거 같은데 고것도 사먹어야 겠습니다! 그리고 또 사먹을 만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럼 요기서 CU 편의점에서 사먹은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 후기를 마치겠습니당!!!

Comments